엘지유니참(대표:김성원)이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로 포장을 한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생리대 세이브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면이 100% 유기농 순면커버에, 생리대 속까지 화학표백공정을 뺀 무표백 시트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 순한 것은 물론, 공정 과정에서부터 환경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세이브어스 에디션은 기존 제품에 더해 소비자 건강을 위한 선택이 지구를 위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SAVE US, SAVE EARTH), 플라스틱 겉포장을 완전히 없앤 종이 포장으로 재활용까지 가능해졌다. 특히 대형 및 슈퍼롱 사이즈 제품에는 생리대 뒤처리를 간단히 하면서 쓰레기 양도 줄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에티켓탭을 적용하여 환경 친화성을 높였다.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세이브어스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세이브어스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한 엘지유니참은,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생리대는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쏘피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제품이며, ESG 경영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어 이번 세이브어스 에디션처럼 앞으로도 더 자연에 가까운 제품으로 여성과 지구 모두에 건강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제품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생리대_세이브어스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4월 25일부터 ‘쏘피가 그린 자연’을 테마로 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