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내 가정의 달 송금봉투 사용 및 ‘자산관리’ 신규 연결자에게 페이포인트 증정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25일부터 5월 9일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 최대 11,000P를 증정하는 ‘더피치 올려’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도전’ 버튼 클릭 후, 어피치와 러피치 각 캐릭터별 미션을 달성해 두 캐릭터를 쌓아 올리면 된다.

먼저 어피치 올리기는 ‘카카오페이 송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랑해요' 혹은 ‘감사해요' 송금봉투로 친구 송금을 진행하면 미션이 달성되고, 이 중 500명을 추첨해 페이포인트 10,000P를 지급한다. 단, 계좌송금은 제외다.

카카오페이, 가정의 달 맞아 '더피치 올려'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페이, 가정의 달 맞아 '더피치 올려' 프로모션 진행

러피치 올리기는 ‘자산관리’를 신규 연결하면 된다. 러피치 쌓아 올리기를 완성한 사용자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페이포인트 1,000P가 제공된다. 기존 카카오페이 ‘자산관리’ 사용자는 링크 공유 미션을 통해 별도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사용자 선착순 10만명에게는 페이포인트 100P가 지급된다.

카카오페이 ‘자산관리’는 마이데이터 기반의 사용자 맞춤형 금융 자산∙지출 분석 서비스다. 예∙적금, 카드, 보험, 금융투자, 대출, 전자금융, 통신 등 다양한 금융자산 연결로 통합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자주 사용하는 금융상품을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지출 상세내역에서 소비 카테고리를 편집하는 등 개인 맞춤형 금융관리를 위한 다양한 편집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 지인들에 송금하며 마음을 전하고 카카오페이로 자산을 관리하는 경험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카카오페이 하나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 ‘송금’ 또는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어피치와 러피치 미션 혜택은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