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주간 할리스 멤버십 앱서 홀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5월 한 달간 홀케이크 구매 모든 고객에게 토퍼 증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함한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는 만개한 카네이션을 연상시키는 슈가 플라워 6송이가 장식된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과 핑크빛 슈가 플라워 송이가 잘 어우러져 가족, 연인 간 기념일에 행복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할리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판매 ‘카네이션 케이크’

함께 출시하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시트가 잘 어우러진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구슬 초콜릿이 우아한 티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리스는 출시에 앞서 2주간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여러 기념일에 보다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규 홀케이크는 할리스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할리스는 5월 한 달 동안 홀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픽업이나 매장 방문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2종을 포함해 할리스 홀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케이크에 장식할 수 있는 ‘Thank You’ 토퍼를 함께 증정한다.

한편 할리스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온라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카네이션 케이크’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고 감사를 전하는 일상의 특별한 순간이 따뜻하게 담겨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