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밀알복지재단에 케어푸드 키트 전달
상태바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밀알복지재단에 케어푸드 키트 전달
  • Lee ji
  • 승인 2022.04.2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 고령친화식품 브랜드 ‘헬씨누리’ 제품으로 구성해 독거 어르신 60가구에 전달

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1위 기업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의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은 독거 어르신을 위한 케어푸드 키트를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케어푸드란 저작력이 약한 어르신, 환자 등을 위해 쉽게 씹고 삼킬 수 있도록 가공된 상품을 말한다.

회사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을 돕기 위해 ‘따뜻한 가족 캠페인’을 진행했고, 사내 캠페인을 통해 모인 400만원의 기부금으로 해당 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밀알복지재단에 케어푸드 전달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밀알복지재단에 케어푸드 전달

케어푸드 키트는 CJ프레시웨이의 고령친화식품 브랜드 ‘헬씨누리’ 제품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어르신이 혼자서도 간편하게 음식을 섭취하실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영양’, ‘소화 및 흡수 촉진’, ‘저작 활동 용이’ 등을 고려해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또하나의가족은 ‘어르신들께 도움되는 세상 만들기’ 라는 브랜드 미션 아래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올해에도 이어 나갈 방침이다. 오는 6월 CJ프레시웨이와 함께 ‘노인학대 예방 캠페인’을 추진한다. 소비자들의 간단한 참여를 통해 적립되는 기부금은 노인 학대 예방 및 복지 증진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