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메뉴 출시 기념 소비자 대상 SNS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다논이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를 활용한 맛있고 건강한 한 끼 메뉴를 메가커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의 '풀무원다논 그릭'은 8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판매 1위[1] 브랜드로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와 협업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1] 2014년~2021년, 닐슨 RI 기준

최근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건강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그릭 요거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그릭 요거트를 더 쉽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1,800여개 매장을 갖춘 메가커피와의 협업으로 스페셜 메뉴를 기획했다.

 풀무원다논 X 메가커피, '그릭요거 망고놀라' 
 풀무원다논 X 메가커피, '그릭요거 망고놀라'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 망고를 한 컵에 건강하고 맛있게 담아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은 메뉴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영국 160년 전통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조단스 시리얼'의 그래놀라를 사용해 시럽과 함께 바삭하게 구워진 통곡물 본연의 고소함과 크리스피한 식감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망고 과육을 더해 풀무원다논 그릭 요거트의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컵 형태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디저트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제품의 베이스로 활용된 '풀무원다논 그릭'은 8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닐슨 RI 기준, 2014~2021년)를 차지하고 있다.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리스 크레타섬에서 유래한 '그릭 정통 유산균'을 발효해 깊은 풍미와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기본에 가까운 담백한 맛으로 견과류, 과일 등 다양한 토핑과도 두루 잘 어울린다.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외에도 '풀무원다논 그릭 플레인', '풀무원다논 그릭 블루베리'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풀무원다논은 '그릭요거 망고놀라'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5월 3일까지 메가커피 공식 SNS 채널에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전국 메가커피 매장에서는 5월 6일까지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1개 당 5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