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5월 9일부터 6월 8일까지 한 달 동안 강남역 및 홍대입구역 옥외 광고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장원영과 함께 ‘#수분체력 키우기’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모델인 장원영과 함께 진행한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을 활용하여, 어떤 것을 발라도 건조한 피부의 기초 수분체력을 키워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 영상 속에서 장원영은 “뭘 해도 건조해?”라는 질문에 “수분 체력을 키워봐!”라고 답을 던지며,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매일매일 수분 체력을 기르기 위해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 말미에는 한층 수분감 있고 촉촉해진 피부와 더불어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모습들이 등장하며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니스프리, 장원영과 함께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전개
이니스프리, 장원영과 함께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전개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은 일상생활 속 수분 손실로 인해 손상1)된 피부를 30분 만에 피부 수분 장벽 92.3%2)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장벽 강화 세럼이다. 녹차수와 제주 푸른콩 유래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 배합된 포뮬러이며 바르자마자 710% 수분량 증가2)로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의 붉은 기를 일시적으로 완화3)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규 캠페인 실시를 기념하여 오는 5월 16일부터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 ‘장원영 포카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장원영 포카세트’는 캠페인 속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 1mL 3개입’을 포함하여 ‘장원영 포토카드 2종’, ‘포토 프레임 1장’, ‘버추얼 포토카드 1종 다운받을 수 있는 코드’ 등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을 통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광고는 5월 9일부터 6월 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강남역과 홍대입구역 내 지하철 광고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신규 캠페인 ‘#수분체력 키우기’ 및 캠페인 속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