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마스크 및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 특가 프로모션 진행

㈜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5월 한 달간 온라인 공식 자사몰 ‘더아에르(The Aer)’에서 제품을 구매한 회원 고객 대상으로 순금 5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아에르는 5월 한 달간 ‘아에르, 변하지 않는 가치를 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자사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에르 마스크처럼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닌 순금 5돈을 증정한다. 주문 건당 1회 응모가 가능해 중복응모가 가능하며 순금 외에도 아에르 마스크를 증정한다.

아에르, 자사몰 ‘더아에르’에서 5월 순금 이벤트 진행
아에르, 자사몰 ‘더아에르’에서 5월 순금 이벤트 진행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아에르 마스크 20% 할인쿠폰(일부 상품 제외)을 발급한다. 또한,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아에르 KF94 마스크를 30% 할인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이는 1일 100세트 및 1인 최대 5개 한정 판매된다.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주말 특가 이벤트에서는 아에르 2in1 필터 샤워기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지난 4월 25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 자사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아이다’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아에르의 변하지 않는 가치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순금 이벤트를 비롯해 아에르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정의달을 맞이해 부모님을 비롯한 주변의 감사한 분들께 아에르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