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찜 쿠폰 발급 시 추가 2000원 할인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카페베네 선물세트 5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카페베네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선물세트 5종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스토어 찜 쿠폰 발급 시 추가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 5종은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디카페인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블루밍 선물세트 ▲홈카페 커피백 선물세트 ▲홈카페 베네브루 선물세트 등 소비자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충족할 수 있는 카페베네의 인기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카페베네, 5월 한정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 5월 한정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가격대와 상품 구성으로 준비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 5종 모두 손편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며, 1만 원 상당의 멤버십 쿠폰 패키지가 동봉돼 카페베네 매장에서 각종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늘어난 선물 수요에 맞춰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카페베네 선물세트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