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그니처 메뉴 ‘불패치킨' 18% 할인

자담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타임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4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11번가 타임딜에서는 자담치킨의 새 시그니처 메뉴인 불패치킨 모바일 쿠폰을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으로는 약 4,000원 할인되는 셈이다. 총 2,000명 한정이며 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선착순 행사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할인 품목인 불패치킨은 이름처럼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품격 있는 매운맛을 강조한 치킨이다. 얼얼한 블랙 페퍼와 고추를 활용해 연출한 독특한 매운맛이 특징이며, 스모크 소스와 고다 치즈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매운맛이 식욕을 돋운다. 지난 12월 말 출시된 이래 자담치킨의 시그니처 치킨인 맵슐랭, 스리라차, 생그라나 치킨과 함께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자담치킨 11번가 타임딜
자담치킨 11번가 타임딜

한편 자담치킨은 5월 한 달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자사 치킨 전 메뉴에 대해 매주 화, 수, 목요일에 2,000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거리두기가 크게 완화된 5월, 많은 고객이 자담치킨을 더 많이 찾아주고 있다”며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자담치킨을 즐기며 행복한 5월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