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구매 고객에 2주 간, 역대 최대 50%할인 혜택 제공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오는 15일 오전 10시에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개원을 준비 중인 의사를 대상으로 ‘2022 의사랑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유비케어는 개원에 필요한 정보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고품질의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개원시 가장 궁금해하는 자금관리, 입지 선정, 인테리어, 홍보·마케팅, 노무, 세무, 경영관리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구성했다.

이와 함께, 유비케어가 KIMES2022에 출품한 신규 서비스도 대거 선보인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의 ‘달라진 일상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파격적인 기기할인 혜택을 제공한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의 ‘달라진 일상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파격적인 기기할인 혜택을 제공한

맞춤형 진료에 필요한 의료정보제공 포털 ‘엘리펀트’, 의료 빅데이터 기반 경영진단 솔루션 ‘알파앤’, 만성질환 진료 지원 플랫폼 ‘닥터바이스’ 등은 ‘의사랑’이 독보적으로 갖추고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번 행사를 통해 개원을 준비하는 의사에게 자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BAT로스만스가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의 ‘달라진 일상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파격적인 기기할인도 한정기간동안 실시한다.

글로 공식 웹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디지탈 캠페인은 글로 프로 슬림의 사용 편의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잠재적 위해성 저감 등을 주제로 소비자 세대별로 ‘달라진 일상’의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글로프로슬림 캠페인은 심플하고 매력적인 기기 디자인과 4가지 색상 라인업에 맞춰 트렌디한 감성의 다양한 일상을 접목시켰다.  직장인, 20대 청년 등 다양한 성인 흡연자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글로 프로 슬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캠페인과 함께 오는 22일까지 글로 프로 슬림의 추가 기기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친구, 직장동료 등 지인과 공유할 수 있도록 1+1 기기 구매 시에는 역대 최대 50%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구매자에게는 친구에게 공유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무료 배송 혜택은 물론, 기기 구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구입한 기기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글로 시리즈의 최신 모델 글로 프로 슬림은 한국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되고 슬림한 제품 디자인과 높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기 충전상태 및 사용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라이팅을 탑재했으며, 소비자 선호에 따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색감의 블랙, 네이비, 옐로, 화이트 4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회사측은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 휴대용 가습기를 지급하고, ‘의사랑’을 현장 계약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7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성공적인 개원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강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의사들이 개원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 참가 신청 및 일정은 ‘의사랑닷컴’(www.ysarang.com)의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