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코엑스 C홀에서 3일간 개최되는 ‘2022 수입상품전시회’에 주한 아랍에미리트 대사관이 참가하여 본격적으로 자국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기에 나섰다고 전했다.
이날 오전 주한 아랍에미리트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Abdulla Saif Al Nuaimi) 대사 및 대사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시 부스 공개 기념식을 가지며 본격적인 자국의 제품 소개를 했다.
알 누아이미 대사는 “아랍에미리트는 한국과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협력을 하는 국가”라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아랍에미리트 유망기업들의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이고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22 수입상품전시회 부스에서 주한 아랍에미리트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대사(가운데)가 참가자와 미팅을 하고 있다.
2022 수입상품전시회 부스에서 주한 아랍에미리트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대사(가운데)가 참가자와 미팅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기업은 세계최대 세라믹 회사 중 하나인 ‘락 세라믹(Rak Ceramics)’, 낙타우유 제품 전문회사 ‘카멜리셔스(Camelicious)’, 헬스케어 및 약품 등 유통 전문 회사 ‘헬스웨이(Health way)’, 아랍에미리트 정통 식품식기류향료 등 패키징 및 마케팅 전문회사 ‘다낫(Danat)’, 수제초콜릿 및 디저트 제조회사 ‘코코 잘일라(Coco Jalila)’, 미용 및 위생용품 등 제조회사 ‘비에트함(Biethaam)’ 등이 참가하여 아랍에미리트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관심 있는 기업들은 부스 방문하여 현장에서 활발한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아랍에미리트 대사관은 다양한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아랍에미리트에 대한 투자 분야에 대한 소개도 함께 진행했다. 현재 아랍에미리트는 R&D, 식품농업, 헬스케어, ITAI, 제약 및 제조업 등 6개의 분야에 대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기업들은 투자를 진행할 시 10년의 비자 제공, 법인소득세 감면, 자본 및 이익의 송환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아랍에미리트 정부차원에서 본국의 대한 투자를 적극 장려하고 있다. 또한,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접하고자 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InvestEmirates’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