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솔질 없이도 욕실 오염 제거는 물론 살균까지 가능한 강력한 세정력의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욕실 청소 세제 1위* 브랜드인 홈스타의 대표 제품인 ‘락스와 세제’ 시리즈는 오염 부위에 뿌린 후 힘들게 솔질하지 않아도 오염 자국이 깔끔하게 제거되는 뛰어난 세척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기존 뾰족한 팁 타입으로 변기, 타일 줄눈 등 국소 부위 사용에 특화됐던 ‘홈스타 락스와 세제’ 제품의 사용 범위를 확대하고자 넓은 면적에 편리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거품형 스프레이 타입의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 제품이 탄생한 것이다.

* 닐슨 - 2017~2021년 주거 위생제 브랜드 라인별 판매액 점유율 기준 1위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는 기존보다 3배 강화된 세정 성분으로 솔질 없이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욕실 물때와 찌든 때 제거, 곰팡이 및 악취원인균 살균 99.9%**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1999년 론칭 이후 오랜 노하우가 쌓인 홈스타가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락스 성분과 오염 제거력이 뛰어난 세제 성분 최적의 배합을 찾아내 담았다.

** 대장균(Escherichia coli), 황색포도상구균(Staphylococcus aureus), 흑곰팡이(Aspergillus niger) 99.9% 살균

또한 넓은 부위에 한 번에 분사할 수 있는 폼스프레이건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홈스타 담당자는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물에 희석하거나 여러 번 부을 필요 없이 넓은 범위에 한 번에 분사되는 폼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했다”며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은 솔질 없이도 오염 부위에 밀착돼 뿌리까지 침투 및 분해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는 은은한 후로랄 향과 산뜻한 후레쉬 향 총 2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마트를 비롯해 LG생활건강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