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의 대표 제품인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의 신제품 ‘더 뉴 엔페라 AU7’과 ‘엔페라 슈프림, 슈프림 SUV’, 그리고 넥센타이어 유통 브랜드 ‘타이어테크’ 전용 제품인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여름 맞이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넥센타이어, 여름 맞이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넥센타이어는 8월 1일부터 9월 9일까지 행사 제품 4개를 구매 하는 고객과 기간 내 렌탈 계약 및 장착 완료하는 고객에게 ‘GS칼텍스 주유’ 또는 ‘이마트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복합 상품권 2만원권 2장, 총 4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대상 대리점에서 직접 구매 할 경우에는 제품 구매 시 받은 교환권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완료되고, 렌탈 구매 시에는 별도의 입력 절차 필요 없이 자동으로 교환권이 발송된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 황충상 BS(Business Sector)장은 “본격적인 여름시즌과 휴가철이 시작됨에 따라 타이어의 점검 및 교체가 중요한 시기”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및 참여 대리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