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adidas Originals)가 신제품 ‘레트로피 #서울킥’ 을 오는 8월 1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역동적인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얻은 ‘레트로피 #서울킥’은 아디다스 러닝화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레트로피 E5’가 새로운 컬러 웨이로 태어난 국내 한정 발매 제품이다. 특히 ‘레트로피 #서울킥’은 일상 속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면서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기존의 ‘레트로피 E5’ 실루엣에 레트로 무드의 컬러풀한 색감과 국내 한정 발매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디테일을 더해 눈길을 끈다.

또한 장거리 러닝화로 잘 알려진 ‘아디다스 레이싱 1’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인 만큼 부스트 미드솔이 부드러운 쿠셔닝을 제공하여 편안한 착용감도 놓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갑피에 사용된 소재의 50% 이상은 생산 폐기물과 생활 폐기물을 가공한 재활용 소재이며, 이는 플라스틱 생산으로 인한 환경 오염을 줄여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담고자 하는 아디다스의 의지를 보여준다.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에서 경쾌한 킥을 선사할 ‘레트로피 #서울킥’ 은 8월 15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adidas.co.kr/retropy) 및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