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6% 할인 및 일부 제품 2+1, 하나만 사도 무료 배송에 선물하는 본인을 위한 보너스 제품까지 파격 혜택

신신제약의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이 2022년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 드리는 추석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대상 제품은 신신HL의 대표 제품인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및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와 함께 2022년 새롭게 출시한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MSM플러스’, 뼈 건강을 위한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 건강을 위한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 등 맞춤형 건강 시리즈까지 포함해 총 5종이다.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특별전은 최대 56% 할인과 함께 제품 하나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제품은 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보너스 상품을 지급하는데, 소중한 분들을 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본인의 건강도 함께 챙기라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추석 특별전을 통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이코메가 1개월 분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이코메가와 미야리산U 각각 1개월 분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특별전은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진행하며, 상세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제품 및 혜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신제약 노경원 브랜드매니저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60년 이상 역사의 제약사 철학을 담아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신신HL 제품을 추천드린다”라며, “특히 선물만 하고 본인의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추석 보너스를 제공하니,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본인까지 건강한 추석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