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 2022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 2022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Lee ji
  • 승인 2022.10.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맞춤형 상담 및 신규 창업 혜택 제공 계획..

지난해 7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프랜차이즈 기업 ㈜데일리비어가 운영하는 국내 수제맥주 1위 브랜드 ‘생활맥주’가 ‘2022 하반기 IF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생활맥주는 직영점 35개를 포함해 전국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50여개 이상의 지역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생활맥주만의 특색 있는 맥주를 선보이며 국내 수제맥주 시장의 점유율 30%를 차지하고 있는 독보적인 수제맥주 브랜드이다.

특히, 트렌드와 상권, 고객 특성에 따라 판매하는 맥주를 수시로 변경해 판매할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각광받는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는 배달 시장에 대응하여 19년에 배달 샵인샵 브랜드 ‘생활치킨’을 새롭게 론칭함으로써 수제맥주와 치킨업계를 아우르는 새로운 배달시장을 선점하고 확보했다. 생활치킨은 기존 생활맥주 가맹점에 즉시 도입하여 추가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으며, 추가 가맹비용 없이 개별 치킨 배달전문 브랜드를 추가로 운영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현재 생활맥주는 35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는 주류 프랜차이즈 평균의 10여배에 달한다”며 “직영점 운영을 통해 본사가 직접 고객과 만나며 축적된 매장 운영 노하우를 예비 창업자분들께 공유하여, 누구나 생활맥주를 통해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생활맥주 창업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2022 IFS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를 통해 상세한 창업정보와 창업특전 혜택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