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구매 시 3천 원 할인 쿠폰·4만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 ‘하프라이스 단호박영양밥’ 증정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대표 정수철)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기 메뉴를 최대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은 굽네닭컴의 메뉴와 함께 보다 즐거운 할로윈 시즌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인기 메뉴로만 엄선한 총 4가지 패키지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4종 10+10팩 ▲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 아이스 단호박 4종 12팩 ▲ 닭가슴살 치밥 & 볶음밥 6종 12팩 골라담기 ▲ 에어파티 맛보기 5종 8팩으로 이루어져 있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는 기존 닭가슴살 소시지에 꼬치를 더한 간편 영양 간식이다. 마늘, 블랙페퍼, 할라피뇨, 양꼬치맛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 아이스 단호박 패키지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신규 구성된 기간 내 한정 판매 상품이다. 닭가슴살 치밥 & 볶음밥은 굽네치킨의 소스와 닭가슴살을 듬뿍 넣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두 패키지 모두 정상가 대비 37% 할인 판매한다.

굽네닭컴 ‘해피 할로윈 with 굽네닭컴’ 이벤트 이미지 
굽네닭컴 ‘해피 할로윈 with 굽네닭컴’ 이벤트 이미지 

할로윈 파티 겨냥 이벤트 패키지 ‘에어파티’도 포함됐다. ‘에어파티’는 에어프라이어 조리용 간편식제품으로, 집에서도 갓 구운 오븐치킨의 맛을 구현해 낼 수 있다. 순살 치킨, 핫도그, 지파이, 멘보샤, 후랑크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정상가 대비 27% 할인 판매한다.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한 쿠폰 및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프로모션 상품구매 시 할로윈 이벤트 패키지 전용 3천원 깜짝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4만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으로는 영양 만점 단호박이 듬뿍 들어간 ‘하프라이스 단호박영양밥’ 1팩도 증정한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굽네닭컴의 스테디셀러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부담없이 굽네닭컴 메뉴를 즐기고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할로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