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오는 3일 NS홈쇼핑서 앵콜 방송…12시 25분부터 생방송 실시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일하우는 지난 5월 GS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이었던 10만 팩 판매고를 달성하고, 이어 방송된 NS 홈쇼핑과 GS홈쇼핑 앵콜 방송에서도 매회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판매 기록을 경신해왔다. 특히, 50대 이상의 구매 고객 비중이 무려 90%를 차지하며 액티브 시니어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일일하우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일 오후 12시 2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5060세대가 주 시청층인 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인기 상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250mL 48팩 묶음 상품을 12만 9천원에, 96팩은 19만 9천원에 판매한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100% 식물성 단백질 음료로, 1회 제공량(250mL) 당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보유했다.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성인 여성 기준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해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즐기는 5060 세대에게 좋은 대안이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필수적인 단백질 효율을 강화할 수 있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를 4800mg 갖추고, 16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해 빈틈없이 영양을 채운 ‘100% 완전 단백질’을 구현한 것이 강점이다.

이 외에도 설탕, 색소, 합성 향료, 보존료 등 1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국내 유일의 ‘고함량 식물성 단백질 음료’로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지속적인 판매 성장세를 이어갔다”며, “특히 식물성 단백질 성분으로 소화흡수가 편하다는 점과 식물성 단백질 음료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이 5060연령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홈쇼핑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일일하우는 삼일제약이 론칭한 웰니스 푸드 브랜드로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일일하우의 모든 제품은 청정 제주 스마트팩토리에서 원료 입고부터 제품 출하까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관리된 자연친화적인 제품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