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최초 냉장 유산균…’갓’ 만든 ‘생생’ 유산균으로 장 건강은 물론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갓 만든 신선 유산균으로 생생한 냉장 유산균 ‘피부면역락’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피부면역락’은 풀무원건강생활이 최초로 선보이는 냉장유산균이다. 살아있는 유산균은 시간이 지날수록 균 수와 활력이 감소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갓 만든 유산균을 제공한다. 생산 후 6주간의 꼼꼼한 안정성테스트를 마친 신선 유산균을 매월 한정수량, 정기구독 방식으로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가 제품의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를 표기하고 냉장유산균의 냉장배송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패키지에 온도 관리 스티커를 적용했다.

장에서도 생생한 신선 냉장 유산균, 풀무원건강생활 ‘피부면역락’
장에서도 생생한 신선 냉장 유산균, 풀무원건강생활 ‘피부면역락’

‘피부면역락은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기능성 유산균 100억 CFU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비피더스균 5종 100억 CFU, 총 200억 CFU를 보장해 하루 1포로 민감한 피부와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오렌지와 망고과즙(부원료)으로 맛을 낸 분말형태로 온 가족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의 첨가물이 무첨가 된 제품이다.

지난 10월 와디즈(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2000% 넘는 펀딩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하였다. 향후 갓 만든 생생유산균을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기구독 형태로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샵풀무원, 카카오메이커스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30일분 기준 7만 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 담당은 “지난 38년간 쌓아온 건강기능식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냉장 유산균의 제조일자 표기로 차별화된 ‘피부면역락’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조일자를 표시한 신선 냉장 유산균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어락'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안심 포뮬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건강을 챙기는 기쁨을 선사하는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