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10일 공식 판매 돌입
상태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10일 공식 판매 돌입
  • Lee ji
  • 승인 2022.11.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 출시 지역 고객 위해 기존 모델인 아이코스3 듀오 구매 시 향후 기기값 보전하는 ‘일루마 출시예정지역 특별혜택’ 운영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가 10일부터 공식 판매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이제 전국 15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은 물론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의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을 통해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는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10일 전국 15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비롯해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및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을 통해 공식 판매된다고 밝혔다.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TEREA)’ 또한 해당 판매처에서 함께 구매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의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10일부터 공식 판매에 돌입한다. 
한국필립모리스의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10일부터 공식 판매에 돌입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10일 현재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미출시된 지역의 고객들을 위해 ‘일루마 출시 예정지역 특별혜택’도 운영한다. 현재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출시되지 않은 지역에서 기존 모델인 아이코스3 듀오를 구매하면 기기 가격 전액인 최대 5만 9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권장 소비자가 13만 9000원에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IQOS ILUMA PRIME)은 8만원, 권장 소비자가 9만 9000원에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는 4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 할인 쿠폰은 해당 지역에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판매가 개시된 날로부터 1개월 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2.4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10만9000원과 6만9000원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역시 11만9000원과 7만9000원에 각각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새롭게 선보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아이코스 제품 중 흡연을 지속하는 성인들을 위한 가장 혁신적이고 진일보한 비연소 제품이다.

특히 블레이드 없이 담배 내부에서부터 가열하는 스마트 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도입해, 블레이드 파손 우려나 청소 불편이 사라지고 사용자 경험이 대폭 향상됐다는 점이 알려지며,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사전 구매 당시 아이코스 직영 매장 앞이 수일 간 문전성시를 이루는 등 뜨거운 소비자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