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인증 서비스 시행 1주년 이벤트 실시

MG새마을금고는 바이오(손바닥정맥)인증 서비스 시행1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마을금고는 작년 10월 창구와 자동화기기에 바이오인증 서비스를 도입하고 지속적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왔다.

새마을금고에 바이오정보를 등록한 고객은 신분증 없이 본인확인, 국내선 공항 탑승 수속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현금카드나 통장 없이 자동화기기를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통장·인감이 없어도 출금 및 해지업무를 할 수 있게됐다.

 

이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안전하고 편리한 바이오인증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MG새마을금고와 함께 하는 바이오인증 활성화” 이벤트를 11월16일부터 12월20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 기간 중 새마을금고에서 바이오정보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2,823명의 고객에게 세탁기·건조기, 휴대폰,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바이오정보의 등록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새마을금고를 방문하면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 도입 1주년 의미를 더하기 위해 이벤트기간 전인 2022년 10월 24일 이후 바이오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도 소급해서 추첨 자격을 부여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박차훈 회장은 “향후 바이오정보 인증인프라는 다양한 분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