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위스키를 무제한으로 맛보며 지인들과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베버리지 소사이어티(Beverage Societ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베버리지 소사이어티’는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깊은 풍미의 위스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구성으로는 문 바에서 엄선한 위스키 2종, 그리고 곁들일 수 있는 스페셜 안주 플래터가 포함된다. 위스키는 △블렌디드 위스키 ‘그레이트 킹 글래스고우 블랜드 (Great King St. Glasgow Blend)’와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 롱 브랜치 (Wild Turkey Long Branch)’가 준비되며 샷, 온 더 락, 하이볼, 칵테일 4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버리지 소사이어티(Beverage Society)’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버리지 소사이어티(Beverage Society)’

안주 플래터는 위스키의 부드럽고 섬세한 풍미와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했으며 ‘블랙 페퍼 대하와 목이버섯 피클’, ‘머스크 멜론과 브리 치즈’, ‘바냐 카우다와 레몬 치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20층에서는 캐주얼한 칵테일, 21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위스키를 맛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의 2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2년 11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운영되며 12월 24일은 제외된다. 18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되며 최대 2시간 이용 가능하다. 최소 2인 이상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12만 5천원이다(VAT 10% 포함).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