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자몽허니맛 홍삼으로 채우는 에너지 ‘정관장 활기력 JOY’ 출시
상태바
KGC인삼공사, 자몽허니맛 홍삼으로 채우는 에너지 ‘정관장 활기력 JOY’ 출시
  • Lee ji
  • 승인 2022.11.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가 건강과 즐거운 맛을 동시에 충전해줄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의 대표 앰플형 드링크인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로 맛을 더한 자몽허니맛 홍삼제품이다.

기존 활기력에 카페 음료나 과일청 등으로 2030세대에게 사랑받아온 자몽허니맛을 더해 상큼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아르지닌, 타우린까지 한 병에 담아내어 가볍게 하루 활력 충전을 돕는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앰플형으로 학교, 사무실, 체육관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가 출시한 정관장 활기력 JOY
KGC인삼공사가 출시한 정관장 활기력 JOY

‘정관장 활기력’은 간편함과 재미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건강 선물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다.

실제로 ‘정관장 활기력’의 최근 3년간(19년~21년) 연평균 매출성장률은 44%를 기록해, 작년 한 해에만 400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활기력의 온라인 판매량 중 2030세대 고객 비중은 약 60%에 달한다.

KGC인삼공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활기력 에너지박스’, 면세 전용 ‘활기력 에너지케리어’를 출시한 데 이어, 자몽허니맛의 ‘활기력 JOY’까지 선보이며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KGC인삼공사 채웅식 브랜드부장은 “수십 번의 관능 테스트를 거친 끝에 홍삼과 자몽허니 사이 최적의 비율을 찾아냈다”며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자몽허니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