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오는 1월 31일까지 고객 참여형 이색 기부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일곱 번째 이야기-감숙왕과 바나나 나눌렛!’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스미후루코리아는 해마다 고객과 함께하는 뜻깊은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캠페인은 2012년부터 진행해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은 이번 캠페인 역시 누구나 부담 없고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로 진행된다.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공개된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 후 룰렛 돌리기에 참여하면 된다.

룰렛을 돌려 나온 바나나의 개수만큼 실제 바나나가 적립되며, 최종 누적된 바나나의 개수만큼 기부될 예정이다.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기부된 바나나는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을 통해 국내 지역아동센터 ‘행복한 홈스쿨’에 전달돼 아동들의 영양가 있는 식단을 위해 사용된다.

스미후루코리아는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1등 감숙왕 골드바 1돈(1명) △2등 감숙왕 바나파인 풍성팩(15명) △3등 감숙왕 실속 핸디팩(15명)이 준비됐다.

또한 기부 참여 독려를 위해 공식 SNS에서 캠페인 참여 인증 댓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5명에게 CU 반값바나나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 팀장은 “어느덧 일곱 번째를 맞이한 스미후루코리아의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캠페인을 통해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뜻깊은 기부 캠페인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미후루코리아는 △바나나의 왕, 감숙왕 △풍미 지극한 바나나, 풍미왕 △달콤한 바나나 속 상큼함이 쏙쏙, 키위티 바나나 △산에서 자라 더 달콤한 고당도 바나나, 스위트마운틴 △우리 아이를 위한 1%, 로즈바나나 등 총 9종의 다양한 프리미엄 바나나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꿀 먹은 듯 압도적인 달콤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파인애플 △감숙왕 허니골드, 실속형 바나나 제품 △갓성비바나나를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