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2023새해를 맞이하여 1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1월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최대 55%의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오프라인 각 채널 별 1회씩 4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고객은 4천원, 웰컴고객의 경우 2천원의 등급별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2023년처음 실행되는 이번 ‘1월 멤버십데이’에는 365일 매일 사용하는 클렌징 폼, 선크림 등의 데일리 필수 아이템들 위주로 혜택을 강화했다. ▲클렌징폼 일부 품목1) 1개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트루 히알루론 수분 선크림(35mL)과 ▲트루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선크림(35mL)은 최대 5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하다. 이외에도, 피부 고민별 맞춤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진액 캡슐팩 ▲비자&티트리(워시오프)와 ▲라이스(슬리핑), ▲비자&알로에(슬리핑) 또한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1)그린티 수분 아미노 / 화산송이 모공 바하 / 비자 트러블 훼이셜 / 포레스트 포맨 쉐이빙 / 제주 왕벚꽃 약산성 잼 클렌징 폼 / 애플씨드 버블 클렌저  

이와 함께 선착순 1만명에게는 온/오프라인 합산으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뷰티 포인트를 최대 10배까지 적립해주는 이벤트2)도 진행 중이다.2)온/오프라인 합산 할인 후 7만원 이상 결제 후,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클릭 시, 뷰티포인트 10% 적립 (기본 1% + 추가 9% / 추가 9% 적립한도 7천원)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에는 금액 할인 혜택 이벤트와 더불어 결제수단별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머니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즉시 8천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니스프리 X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삼성카드 링크(LINK)혜택 적용 후 삼성카드를 통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도함께 준비했다.


전 품목 등급 무관 최대 55% 할인에 멤버십 등급별 할인까지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3년 첫 멤버십세일 ‘1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