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즘 스튜디오 촬영권과 봄 시즌 프로모션 음료 제공

IHG가 처음으로 한국에 선보이는 첫번째 보코(voco) 브랜드 보코서울강남은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봄날의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블로섬(Spring Blossom)’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는 봄날의 잊지 못할 호캉스를 컨셉으로 호텔에서 호캉스를 하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스튜디오 촬영 등 추억까지 남길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국내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 스튜디오에서 셀프 촬영을 할 수 있는 이용권과 아마리오의 봄 시즈널 음료인 플라워 에이드 2잔 교환권을 증정한다.  봄 시즌 프로모션 음료인 플라워 에이드에는 식용가능한 장미와 국화 그리고 메리골드를 이용하여 청량한 맛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보코서울강남, Spring Blossom 패키지
보코서울강남, Spring Blossom 패키지

특히, 이번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주목받는 셀프 스튜디오인 ‘포토이즘(Photoism)’과 협업하여 눈길을 끈다.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전국의 모든 포토이즘 스튜디오에서 셀프 촬영을 할 수 있는 이용권 1매가 함께 제공되며, 이용권에는 기본 2컷(4*6인치)과 4컷 사진 그리고 타임랩스 영상까지 포함된다.
보코서울강남의 모든 객실은 해당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 싱글 기준 22만 7천 9백원부터 (세금포함)이다. 투숙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보코서울강남의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에서는 최근 높아진 위스키 수요를 반영하여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인 ‘발베니 위스키 프로모션’을 3월 한달간 진행한다. 발베니 12년산과 14년산을 글래스 또는 보틀로 주문 시, 20%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보틀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치즈와 과일 플래터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