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 www.komsco.com)가 소중한 생명의  탄생을 축하하는 선물용 ‘아기탄생 카드형 골드’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주화 및 훈・포장을 만들면서 축적해온 압인기술을 활용, 화폐제조 기관이라는 공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귀금속 브랜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한국조폐공사는 최근 생명의 소중함을 확산시키기 위해 이 메달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기탄생 카드형 골드’ 앞면에는 아기 발바닥 모양의 디자인과 새 생명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을 담았다. 또 ‘hello, little one’과 ‘Au999’ 문자를 새겼다.
뒷면에는 ‘We Always Be With You’(우리는 항상 너와 함께야) 라는 문구로 아기와 가족들이 함께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한국조폐공사 로고 ‘KOMSCO’와 ‘홀마크’를 삽입해 신뢰와 품위를 높였다.

 ‘아기탄생 카드형 골드’는 중량 3.75g으로 국내유일 KRX 금시장의 품질인증기관인 조폐공사가 순도 99.9%를 보증한다. 카드형 패키지는 파스텔톤의 하늘색과 주황색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판매가격(부가세 포함)은 38만2000원으로 3월 9일부터 조폐공사 쇼핑몰(www.koreamint.com), 오롯・디윰관(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166), 현대H몰, 더현대닷컴, 롯데온, 롯데백화점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