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기사는 주한 우즈베키스탄 대사관에서 제공한 자료에 의한 기사 이다.—편집자

우즈베키스탄 대통령은 사람을 돌보고 양질의 교육을 받는 해에 2022-2026년 신 우즈베키스탄 개발 전략 이행을 위한 국가 프로그램에 관한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인구와 기업가를 위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는 모든 국가 기관 및 조직에서 결정됩니다.
공공 서비스 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공공 서비스의 수는 300개로, 양방향 공공 서비스의 통합 포털을 통해 최대 570개로 증가합니다.

2023 - 사람을 돌보고 양질의 교육을 받는 해에 우즈베키스탄에서
2023 - 사람을 돌보고 양질의 교육을 받는 해에 우즈베키스탄에서

사업자의 법적 보호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2023년 7월 1일부터 사업자에 대한 새로운 유형의 책임 조치 및 제재 도입에 대한 3년 유예 기간이 설정됩니다.
인권과 자유의 엄격한 준수를 보장하는 정의와 법치주의 강화의 일환으로 법 초안이 Oliy Majlis(의회) 입법부에 제출되어 범죄 수사 과정에서 인신 보호 기관의 실무 적용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검사에서 법원으로 재산에 대한 수색, 도청 및 목록 작성;
2023년에는 여론을 기반으로 형성된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국가 예산에서 8조 솜이 할당되며, 이 중 4조 솜은 Obod Qishloq 및 Obod Mahalla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32,000명의 시민에게 시장 원리에 기초한 모기지론을 할당하고 11,000명의 시민에게 계약금 및 이자 지불액의 일부를 충당하기 위한 보조금을 할당하기 위해 국가 예산에서 충분한 자금이 할당됩니다.
2023/2024학년도부터 공화국 전 지역과 타슈켄트 시의 초등학생에게 무료 급식이 제공됩니다.
2023년 4월 1일부터 타슈켄트, 누쿠스, 지역 및 지역 센터에서 차량의 최고 속도가 시속 70km에서 60km로 감소합니다.
국가 프로그램은 또한 인구의 생활 수준을 더욱 개선하고 선진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교육의 질을 가져오며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을 달성하고 빈곤을 줄이기 위해 국가에서 진행 중인 개혁을 새로운 단계로 가져오기 위한 다른 일관된 조치를 제공합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