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가 올 연말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개최국 최종 선정을 앞두고 고객과의 주요 접점인 주유소, 충전소 현장에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활동에 나선다고 전했다.

SK에너지는 3일 서울 영등포구 SK양평셀프주유소에서 오종훈 SK에너지 P&M(Platform & Marketing) CIC(Company In Company) 대표와 구성원들이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차량부착용 스티커를 배포하고 부착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날 오 대표와 구성원들이 배포한 스티커는 서울, 부산 주요 거점의 SK주유소, 충전소에도 마련돼 이용 고객 누구나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오종훈 SK에너지 P&M CIC 대표가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차량부착용 스티커를 부착하고 있다
오종훈 SK에너지 P&M CIC 대표가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차량부착용 스티커를 부착하고 있다

스티커는 SK 친환경 캐릭터 행코(행복코끼리)와 부산광역시 캐릭터 부기(부산갈매기)가 함께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행코는 SK이노베이션이 지난해 선보인 캐릭터로 다양한 친환경 메시지와 함께 부산엑스포 유치 의지를 이해관계자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SK에너지는 지난해부터 주유소, 충전소에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유치 기원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부착해 고객이 2030 부산엑스포 유치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공감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서다.

또한 모바일 차량 관리 플랫폼 앱 ‘머핀(Muffin)’에는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 배너를 게시했다. 배너를 누르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 홈페이지로 연결돼 누구나 손쉽게 부산엑스포 유치 의의와 활동 내용을 볼 수 있다.

SK에너지는 전국적인 인프라와 플랫폼을 활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

오종훈 SK에너지 P&M CIC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고객과 만나 함께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고 소통할 수 있었다”며 “SK에너지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올해도 색다르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고객 친화적인 다양한 친환경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